해킹 당한 <b>코인레일</b>, 창조경제 이뤘다? 해킹 당한 코인레일, 창조경제 이뤘다? (중앙일보 모바일)
코인레일은 피해자에 대한 보상 방식으로 두 가지를 제안했다. 먼저, 코인레일이 직접 암호화폐를 매입해 피해 복구하는 방법이다. 회사 측은 “서비스 운영을 통해 발생한 이익으로 암호화폐를 단계적으로 매입해 미복구 암호화폐를 갚아나갈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양심도 성의도 책임감도 없는 <b>코인레일</b> &#39;3無보상안&#39; 양심도 성의도 책임감도 없는 코인레일 '3無보상안' (한국경제)
이더리움 정보 제공 사이트 이더스캔에 따르면 발행된 레일토큰의 수는 1100억개에 달한다. 앞서 코인레일은 보상안을 공지하며 레일코인 발행안을 밝힌 바 있다. 보상안은 1레일토큰 가격을 0.72원으로 설정했다. 회사 보유 돈을 쓰지 않고 토큰 발행으로 ...
<b>코인레일</b>, 서비스 재개...비트코인도 털렸다 코인레일, 서비스 재개...비트코인도 털렸다 (에너지경제신문)
[에너지경제신문=조아라 기자]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레일이 한달 여만에 입출금 서비스를 재개했다. 지난달 10일 해킹 공격으로 모든 서비스를 전면 중단한 코인레일은 15일 저녁 9시께 홈페이지를 열고 서비스 재개 소식을 알렸다 . 코인레일 고객들은 홈페이지 ...